::: 세계선교신학대학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
 
 
  :::총회직영 사이버 원격신학교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총회직영 사이버 원격신학교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총회직영 사이버 원격신학교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학교소개총장인사말
 
총장 차기천(車基天) 박사 (전 공주원로원 원장)

안녕하십니까?
세계선교신학은 특수합니다.

우리 세계선교신학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대위임: Great Commission)인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파하라는 세계선교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국내, 북한,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중동,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유럽, 남미, 북미 등에 선교사로 파송하는 데에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창립된 특별한 학교입니다.

조선시대 때에 이율곡 선생이 “십만양병론(十萬養兵論)”을 주창했듯이 오늘날 저는 다시 “십만양선론(十萬養宣論)”을 주창합니다. 저의 존경하는 친구 한국대학생선교회(C.C.C.)의 고 김준곤 목사가 “10만 선교사 양성론”을 생전에 주장했었는데, 저도 또한 오늘 십만양선론(十萬養宣論)을 주장합니다. 우리 민족 중에서 10만 명의 선교사가 양성되어서 전 세계로 파송되어서 우리 주님이 간절히 원하시는 민족복음화, 세계복음화의 사명을 온전히 이루어 드릴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는 세계선교신학을 창립하여 그 일에 감히 정초(定礎)의 주춧돌을 놓고자 합니다. 또한 주님의 세계 선교 사역 완수를 위해서라면 국내와 세계의 어느 누구와도 함께 손잡고 일하려고 마음 문을 활짝 열어 놓고 주님께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뜻을 같이하는 국내와 세계의 형제자매들과 함께 이 일이 잘 추진되어서 주님께 큰 영광을 돌릴 날이 속히 오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계 선교라는 이 주님의 큰 뜻을 이루어 드리기를 진실로 소망하시는 해외 선교사 지망생들에게는 등록금 장학 혜택(1학기 20만원)을 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기뻐하시는 뜻을 이루기 위해서는 여호와 이레 하나님 스스로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 주실 줄 믿습니다.

세계선교신학은 이와 같은 이념을 수행하기 위해 엘리사의 선지 동산이요, 끊임없이 꿈을 꾸고 추구하고 노력하는 배움의 전당이요, 전 세계의 영혼을 구원하는 생명구조선(生命救助船)으로 활약할 것을 꿈꾸고 바라보며 전진할 것입니다.

단기 선교나 1년이나 장기 선교로 세계 선교에 헌신하기를 원하는 평신도 사역자와 전문인 선교사 지망생 여러분들을 잘 선교 훈련시켜 원하는 선교지로 파송하고자 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과 협력을 부탁 드립니다. 우리 모두 세계선교에서 훈련받고 하나님의 군대 10만 선교사가 됩시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